계약정보

[입찰]「통영한산대첩축제60년사」인쇄‧제작
작성자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등록일2021-09-03 조회수331
「통영한산대첩축제60년사」 인쇄‧제작_공고문.hwp
「통영한산대첩축제60년사」 인쇄‧제작_과업지시서.hwp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공고 제 2021-51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 입찰건명 : 통영한산대첩축제60년사인쇄제작
. 과업내역 : 과업지시서(특수조건 포함) 참고
. 기초금액 : 48,400,000(금사천팔백사십만원, 부가세 포함)
. 계약기간(납품기한) : 계약일 ~ 2021. 12. 24.()까지
. 납품장소 :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사무실
 
2. 전자입찰 제출 및 개찰의 일시와 장소
. 전자입찰개시일시 : 2021. 9. 8.() 10:00
. 전자입찰마감일시 : 2021. 9. 10.() 11:00
. 개찰일시 및 장소 : 2021. 9. 10.() 14:00, 재단 입찰집행관 PC
투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여러 업체의 집중투찰로 인하여 정상적인 투찰이 불가능한 경우가 발생될 수 있으니 가급적 개찰일 전일 24시까지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전자입찰 참가자 등록 신청마감일시 : 2021. 9. 9.(), 18:00
 
4. 전자입찰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13조 및 같은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입찰참가 자격을 구비하고,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 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 소재지) 경상남도에 위치한 업체여야 합니다.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로 하며, 입찰일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인쇄문화산업 진흥법12조의 규정에 의한 인쇄사신고(업종코드 1518) 또는 출판문화산업진흥법9조에 의한 출판사신고(업종코드 1517)를 필한 업체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임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물품분류번호(10자리 5510151001, 서적)를 제조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9조 및 동법시행령 제10조에 따른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전자입찰서 베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제출이 가능한 업체여야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으로·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기업·소상공인확인서(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 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단일계약 5천만원(부가세 포함) 이상 정부, 공공기관, 기업 등에 사()보 또는 정기간행물 등의 실적(제작편찬)이 있는 업체
견적제출 마감 전까지 실적증명서를 팩스(055-643-4126)로 제출 하여야 하며(원본은 계약시 제출), 접수여부를 반드시 유선확인 하시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이행실적증명서는 관련 협회 또는 공공기관의 확인을 받아 제출하시기 바랍니다.(해당실적 적합여부 등 실적에 관한 모든 사항은 발주처의 판단에 의합니다.)
 
5. 입찰서의 제출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이하 나라장터라 한다)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나라장터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나라장터 입찰 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 귀속
.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이라 한다) 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하여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 개찰과 동시에 낙찰자에게 통지를 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개찰일로부터 10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이 기한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시 입찰 보증금을 우리 재단에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해당하는 입찰 및 나라장터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나라장터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하여 전자입찰자가 선택(2)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본 입찰은 수의견적 제출 안내에 의한 입찰로 예정가격 이하 입찰자중 예정 가격의 88% 직상가격으로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서대로 지방계약법 33조에 해당되는 자등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용요령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 낙찰예정자 중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조달청 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자동 추첨방식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 전자입찰의 예정가격은 입찰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예비가격추첨결과에 따라 결정되며, 무효인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 또는 입찰취소를 신청하여 승인된 입찰자가 추첨한 번호도 예정가격결정에 반영될 수 있습니다.
 
8. 기타 입찰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관련 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나라장터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과업지시서, 청렴서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서약 이행특수조건 등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위 사항을 알지 못한데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에 따른 입찰이며 조달청에서 구축한 나라장터를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에서 활용하는 입찰로 입찰참가등록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전산장비 준비 미비 및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입찰서의 제출등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낙찰자는 대가 청구 시 계약금액의 1.25%에 해당하는 경상남도 지역개발채권 매입필증을 첨부하여야 합니다.
. 소액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공고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와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홈페이지에 게재되며 개찰결과는 국가종합 전자조달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타 입찰 및 계약, 용역 관련 자세한 사항은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기획총무팀 (644-5222)로 문의 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1. 9. 3.
 
통영한산대첩문화재단 재무관
 
이전글 이전글이 없습니다.
다음글 [입찰] 거북선 돛대 조정 공사 입찰 공고
통영한산
대첩축제
통영
문화재야행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재단SNS